[구산역 맛집] 서오릉 피자 – 토핑 폭탄! 콤비네이션 피자

들어가면서

은평구에 거주하면서 웬만한 피자들은 거의 다 주문해서 먹어본 것 같다. 먹으면서 느낀 점은 확실히 메이저 피자와 그 이외 피자와의 간격이 크다는 점이다. 메이저 피자는 이름과 가격만큼이나 값어치를 했고 그 이외 피자는 낮은 가격으로 경쟁력을 확보하려고 해서 맛이 약간 아쉬웠다.

그러던 중 아직 먹어보지 못한 피자가 있다는 사실을 알았다. 바로 구산역에 위치한 서오릉 피자였다. 오다 가다 몇 번 보긴 했지만 이상하게 구입해서 먹을 생각을 하진 못했었다. 서오릉 피자는 다른 배달 위주 피자집과 달리 방문 고객을 위한 테이블을 갖춰 놓을 정도로 규모 있게 하는 피자집이다.

갑자기 피자가 먹고 싶어 서오릉 피자에서 피자를 주문해봤다.

서오릉 피자 – 콤비네이션

피자 메뉴로 콤피네이션 라지 사이즈를 주문했고, 가격은 17,000원에 배달팁은 1,000원이었다.

피자와 함께 온 것은 일명 드림 박스(Dream Box)였다. 이 안에는 피자와 함께 곁들어 먹을 수 있는 것들이 들어 있었다.

파르메산 치즈가루와 핫소스는 기본이고 피클, 콘 샐러드, 디핑 소스, 칠리 소스가 들어 있었다.

피자 박스를 열어 피자를 먹기 시작했다. 역시 후기대로 피자 위에는 토핑들이 듬뿍 올려져 있었다. 페퍼로니 햄, 소시지, 베이컨은 물론이고 콘, 올리브, 피망 등이 엄청 많이 들어 있었다.

뿐만 아니라 치즈 역시 과하다 싶을 정도로 들어 있어 피자를 한 입 베어 물었을 때 입 안에 치즈가 꽉 찼다.

사실 제일 중요한 것은 맛이었다. 이렇게 온갖 재료들이 많이 들어가도 입 안에서 맛이 따로 놀 수 있는데 서오릉 피자는 그렇지 않았다. 재료들이 조화를 이루면서 입 안을 행복하게 했다.

또한 서오릉 피자를 먹었을 때 첫 느낌은 자극적이지 않다는 것이었다. 너무 짜거나 양념이 자극적이지 않았고 의외로 담백하면서 속이 편안해지는 맛이었다. 이전에 다른 피자를 먹었을 때는 피자 특유의 자극적인 향과 맛이 대부분이었는데 서오릉 피자는 건강해지는 기분이었다.

도우 역시 다른 피자와 달리 먹었을 때 속이 더부룩해지지 않아 좋았다.

서오릉 피자를 먹고난 느낌은 라지 사이즈에 배달팁을 포함해 18,000원이란 금액이 아깝지 않았다는 것이다. 메이저 피자에 비해 저렴하면서도 맛있어서 가성비가 좋았다. 앞으로도 기회가 있을 때마다 자주 시켜먹을 것 같다.

0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