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 후기] 깨끗한 나라 물티슈 – 아기 사용, 가성비, 캡형, 장단점 – Korea baby wipes

들어가면서

휴지와 물티슈는 일상생활에서는 없어서는 안 될 필수품 중 하나다. 휴지와 물티슈 모두 청결과 오물 제거를 위해 가장 많이 사용되는 물건이다.

물티슈의 경우 이미 물에 젖어 있어 휴지보다도 더 효과적으로 손, 피부의 청결과 오물 제거를 할 수 있다. 결벽증까지는 아니지만 하루에 2~3장 정도의 물티슈를 주변 환경 청소와 정리를 위해 사용하는 것 같다.

이렇게 사용하다보니 물티슈를 꽤 자주 구입한다. 대부분 가까운 마트 등에서 구입하는데 가격이 보통 2천원정도 된다. 필요할 때마다 1~2개씩 구입하곤 하는데 언젠가부터 귀찮음이 느껴져서 한 번에 대량으로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다. 그러다 인터넷에서 좀 더 저렴하게 대량구입 할 수 있는 것을 알게 되었다.

에누리닷컴에서 물티슈를 검색해봤다. 많은 제품들이 나왔다. 아무래도 아기들을 위한 물티슈가 가장 많이 팔리고 좋은 평가를 받고 있었다. 아기들을 위한 물티슈인 만큼 가격도 조금 더 나갔다.

내가 구입하고자 하는 물티슈는 그냥 저렴하고 뚜껑이 캡형으로 된 것이었다. 뚜껑의 경우 그냥 스티커 형식으로 되어 있으면 나중에 그냥 떼어져 물티슈가 오염되고 건조될 가능성이 있다. 그래서 플라스틱 뚜껑 캡이 있는 제품이 더 좋다고 생각했다.

그렇게 고르다 깨끗한 나라에서 나온 물티슈를 발견했다. 한 팩에 70매의 물티슈가 들어 있었고, 총 10팩으로 구성되어 있었다. 무엇보다 가격이 무료배송에 11,820원에 판매되고 있어서 더 고민할 나위 없이 그냥 구입하기로 결정했다.

깨끗한 나라 물티슈

다음날 배송이 왔다. 물티슈 10팩 묶음을 구입해서 그런지 크기가 은근히 컸다. 박스를 개봉하니 물티슈 10개가 들어 있었다.

물티슈를 모두 꺼내어 바닥에 펼쳐봤다. 평소에 1~2개씩 구입해서 쓰다가 이렇게 10개가 눈 앞에 있으니 “언제 다 쓰나?”라는 생각을 하게 됐다.

외형은 일반적인 물티슈였다. 아래에는 페퍼민트 함유라고 나와 있었다.

뒷면에는 깨끗한 나라 페퍼민트 물티슈에 대한 정보가 나와 있었다. 우선 페퍼민트 추출물과 피부 보습을 위한 알로에 베라잎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고 했다. 또한 6단계 정수과정을 거친 물을 사용하여 깨끗하며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했다.

이제 뚜껑을 개봉하여 물티슈를 사용해보기로 했다. 뚜껑 안에 스티커에는 개봉 후에 1개월 이내의 사용을 권장했다. 아무래도 물로 적셔진 제품이기 때문에 그런 것 같다. 위생을 위해 최대한 빨리 사용해야 할 것 같다.

제품 안내에 나온대로 물티슈 한 장을 뽑으니 바로 페퍼민트와 알로에 향이 코끝을 감쌌다. 그렇게 자극적인 향은 아니었고 부드러운 향이었다. 물은 충분히 적셔 있었다.

사용후기

물티슈를 구입한 후에 1팩을 다 사용했다. 솔직히 말해 다른 물티슈하고는 그렇게 큰 차이점을 발견하지 못했다. 그냥 똑같은 물티슈였다.

야외에서 위생을 위해 손을 닦을 때, 주변에 먼지가 쌓인 곳을 닦을 때 유용하게 사용했다. 무엇보다 페퍼민트와 알로에 향이 좋았다. 물기도 많아서 충분한 세척력을 보여줬다.

다만 원래 물티슈 용도가 피부 세정을 위한 용도라서 책상이나 먼지 있는 곳을 닦은 후에 보면 약간의 먼지가 남아 있어 아쉬움이 남았다.

원래 물티슈는 영어로 baby wipes라고 불린다. ‘아이용 물수건’이라고 할 수 있다. 명칭처럼 피부를 위해 사용하는 거라서 주변기기 청소 등을 위해 사용하는데는 약간의 아쉬움이 남을 수밖에 없다.

아무튼 이번에 구입한 깨끗한 나라에서 나온 물티슈는 가성비도 좋고 캡형으로 되어 있어 가성비와 기능을 동시에 충족하는 제품이다. 정말 아기만을 위해 사용한다면 더 좋은 제품을 선택할 수 있겠지만 그게 아니라면 일반 실사용으로 최고 물티슈라고 생각한다.

관련 문서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