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어가면서
여름으로 접어들면서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있다. 기온이 올라가면 불쾌지수가 올라가고 모든 게 귀찮아진다. 이럴 땐 선풍기를 틀어놓고 아이스크림을 먹는 게 제일 좋다.
집 근처에 아이스크림 무인 점포가 있어 아이스크림이 당길 때마다 찾곤 한다.
아이스크림을 고르던 중 눈에 띄는 아이스크림을 발견했다. 그것은 바로 빙그레에서 출시되는 까페오레 아이스크림이다.
커피맛이 나는 아이스크림의 종류는 많지만 까페오레는 가장 무난하면서도 변함없는 맛으로 오랫동안 판매되고 있다. 무엇보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아이스크림 중 하나다.
오랜만에 옛 생각을 하며 까페오레를 구입했다.
빙그레 까페오레
카페오레는 프랑스어로 Café au lait, 즉 우유를 넣은 커피를 의미한다고 한다. 우리 입장에서 커피우유라고 할 수 있다. 실제 커피 우유에는 서울우유의 커피우유가 있다면 아이스크림에는 까페오레가 있다.
까페오레의 포장지는 익숙한 그 모습 그대로다.
뒷면에는 까페오레의 영양 정보가 적혀 있었다. 까페오레 아이스크림의 칼로리는 135kcal. 일반적인 아이스크림 열량의 평균 수준이다.
개봉기 및 후기
포장지를 벗겨 까페오레를 먹기 시작했다. 까페오레는 위 사진처럼 겉면이 딱딱하게 코팅되어 있다.
내부에는 위와 같이 커피맛 아이스크림이 꽉 차게 들어있다. 맛은 커피우유 그 자체다. 너무나 익숙한 커피우유 맛이라서 더 설명할 것도 없다.
옛날 빵집에 가면 비싼 본젤라또 아이스크림이 있었는데 나는 그 중에서 당연히 커피맛 아이스크림을 좋아했다. 하지만 다소 비싼 가격 때문에 마음대로 먹지 못했다. 그래서 대신 선택한 아이스크림이 까페오레였다. 그러한 추억을 가진 아이스크림이다.
까페오레를 먹으며 오랫만에 옛 추억에 젖을 수 있어서 좋았다.
관련 문서
- 빙그레 메로나 바나나맛 냠냠 후기 – 바나나맛 우유 비교
- 빙그레 투게더 오리지널 바닐라 아이스크림 맛있게 냠냠 후기 – 맛있게 먹는 꿀팁
- [솔직 후기] 롯데 돼지바 핑크 – 돼지바와 스크류바의 만남? 칼로리 정보
- 빙그레 메로나 냠냠 후기 – 올 때 메로나~
- 빙그레 요맘때 프로바이오틱스 플레인 아이스크림 후기 – 떠먹는 플레인 요거트가 아이스크림으로?
- 해태 누가바 쇼콜라 초콜릿 아이스크림 – 빠삐코가 왜 여기서 나와?
- [솔직 후기] 해태 둘둘바 초코바나나 – 익숙한 맛 뭐지? 칼로리 정보
- 롯데 빵빠레 아이스크림 후기 – 어릴적 부잣집 아이스크림의 상징
- 롯데 말랑말랑한 찰떡아이스 아이스크림 후기
- 롯데제과 앙꼬바 아이스크림 냠냠 후기 – 팥이 듬뿍, 하지만…
- [솔직 후기] 서주 브라우니바 – 빠삐코가 생각난다면 오산? 칼로리 정보
- 롯데푸드 빠삐코 소다 냠냠 후기 (ft. 뽕따 소다맛)
- [솔직 후기] 빙그레 비비빅 더 프라임 인절미 – 가운데 인절미 떡이 뙇! 칼로리 정보
- [솔직 후기] 서주 초코리치 바 – 익숙한 맛의 정체는 바로!!! 칼로리 정보
- [솔직 후기] 롯데 메가톤 아이스크림 – 쫀득한 옛말 그대로 당 떨어질 때 추천ㅋㅋㅋ
- 빙그레 쿠앤크 아이스크림 냠냠 후기 – (ft. 배스킨라빈스 오레오 쿠키 앤 크림)
- [솔직 후기] 밀키스 튜브 – 밀키스 음료수가 그대로~ 사랑해요 밀키스~
- 빙그레 부드러운 빵또아 구입 후기
- 롯데푸드 쮸쮸바 샤인머스켓&청포도 냠냠 후기
- 롯데푸드 설빙 인절미 바 냠냠 후기 – 보급형 인절미설빙 저렴하고 맛있게!
- [아이스크림] 롯데 메가톤 냠냠 후기 – 쫀득한 카라멜 맛 그대로!!!
- 서주 요구르트 쭈쭈바 냠냠 후기 – 대~박! 진짜 이게 나왔네?
- [솔직 후기] 서주 딸기 요거트 아이스트림 – 요플레 + ??? / 칼로리 정보
- 빙그레 비비빅 냠냠 후기 – 이찬원의 최애 아이스크림!
- [솔직 후기] 롯데 돼지바 블랙 – 보일 듯 말 듯한 오레오 느낌?
- [솔직 후기] 달고나 라테바 – 달콤하고 부드러운 달고나와 라떼의 만남 – 칼로리?
- 해태 바밤바 흑당 버블티바 냠냠 후기 – 흑당의 진한 맛 그대로
- 롯데제과 누가&땅콩 누크바 냠냠 후기 – 누가바? 누가(nougat)가 이런 뜻이었어?
- 델몬트 샤인머스켓 & 청포도 아이스크림 냠냠 후기 – 이 안에 코코팜 알갱이가?
- [솔직 후기] 롯데 빛나는 보석바 – 바나나와 보석의 만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