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쮸쮸바 샤인머스켓&청포도 냠냠 후기

들어가면서

요즘 샤인머스켓 포도가 유행이다. 작년부터 인기를 끈 샤인머스켓 포도는 비싼 가격에도 사람들이 많이 찾고 있다.

이러한 열풍을 타서 그런지 관련 제품들이 나오고 있다. 대표적으로 아이스크림에서 샤인머스켓이 함유한 제품들이 출시되었다.

저번에 샤인머스켓&청포도 아이스바를 구입해서 먹은 적이 있는데 마음에 들었었다. 이번에 아이스크림 할인점에 들렀다가 똑같은 샤인머스켓과 청포도가 들어간 쮸쮸바가 있어서 구입하게 되었다. 동일한 롯데푸드에서 나온 쮸쮸바였다. 원래 포도 계열의 과일을 좋아하는데 저번에 아이스바에 이어 이번에는 쮸쮸바 형태라서 더욱 기대가 되었다.

쮸쮸바 샤인머스켓&청포도

쮸쮸바 샤인머스켓&청포도는 위와 같이 생겼다. 뜬금없는 펭귄은 신경쓰지 말자 짭펭수? 쭈쭈바가 아니라 쮸쮸바

똑같은 롯데푸드에서 나온 샤인머스켓&청포도 아이스바의 경우 상단에 델몬트라고 크게 적혀 있었는데 쮸쮸바 샤인머스켓&청포도는 델몬트 로고가 없었다.

아래에는 샤인머스켓코코시럽은 6%, 청포도 농축액은 0.9%가 함유되어 있다고 나왔다. 샤인머스켓&청포도 아이스바보다는 함유량이 적었다.

뒷면에는 쮸쮸바를 맛있게 먹는 방법이라고 나왔는데 딱히 새로운 방법은 아니었다. 늘 먹던 방법이었다.

원재료명을 보니 대부분 샤인머스켓&청포도 아이스바와 같았다. 샤인머스켓코코시럽 속에 나타드 코코는 음료수 코코팜 포도에 들어있는 젤리 알갱이를 생각하면 된다.

쮸쮸바 샤인머스켓&청포도의 총 내용량은 130ml였고 칼로리는 140kcal였다. 당류는 16g이 함유되어 있었다.

쮸쮸바를 개봉하여 먹었다. 너무 꽝꽝 얼어 맛있게 먹는 방법처럼 주무르지는 못했다.

쮸쮸바 샤인머스켓&청포도샤인머스켓&청포도 아이스바와 맛이 똑같았다. 내가 좋아하는 샤인머스켓과 청포도 맛이 진하게 났다. 또한 젤리 같은 나타드 코코가 씹는 맛을 느끼게 해줘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관련 문서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