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1인 4단 접이식 방석 – 저렴한 가격!! 등산 여행 추천!!!

들어가면서

1주일 간의 여행을 떠나기 위해 계획을 짜고 필요한 물건들을 정리했다. 그 중에서 필요한 것이 돗자리 또는 방석이었다. 여행 도중 잠깐 쉬거나 풍경을 감상하기 위해 필요한 물건들이었다.

작은 돗자리와 방석 중 어떤 것을 구입할지 고민하다가 부피와 무게를 최대한 줄이기 위해 방석을 구입하자고 생각했다.

인터넷으로 구입할까 하다가 검색해보니 배송비가 더 나와서 근처 다이소에 가서 구입하기로 했다.

그러고 나서 다이소로 향했다.

다이소 4단 접이식 방석

집 근처 다이소에 가서 여행, 야외 코너를 살펴봤다.

접이식 방석이 있었다. 가격을 보니 아주 저렴한 1,000원이어서 아무런 고민없이 바로 구입을 했다.

나는 1,000원이라는 가격이라 그냥 접이식 방석만 있을 줄 알았는데 먼지나, 흙 등이 뭍는 것을 대비하여 파우치까지 있었다. 파우치에는 영어로 버팔로라고 쓰여 있었다.

태그에는 ‘휴대가 간편한 4단 접이식 방석’이라고 되어 있었고 크기는 가로, 세로 40cm, 30cm였다. 한 사람이 앉기에는 딱 적당한 크기였다.

엠보싱 처리로 편안한 쿠션감을 제공한다고 쓰여 있었다. 또한 방습, 방온에 효과적이라고 한다.

가겨은 1,000원이었다.

파우치 상단 부분에는 방석이 잘 빠지지 않도록 하기 위해 잠금고리도 있었다.

방석을 펴 보았는데 한 사람이 쓰기에 알맞았다.  무게는 당연히 가벼웠다. 소재는 폴리에틸렌으로 되어 있어 방수나 방습에는 좋을 것 같았다.

위와 같은 식으로 4단으로 접을 수 있었다. 아니면 그냥 반으로 접어서 부피를 줄여 가방 안에 넣어도 될 것 같았다.

어차피 여행이나 등산할 때 잠깐 사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가성비를 생각한다면 최고의 제품이 아닐까 싶다.

관련 문서

0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