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가성비 좋은 일회용 도루코 3중날 면도기 – 여행용 출장용 추천!!!

들어가면서

1주일 동안 떠날 여행 준비를 하면서 필요한 용품들의 목록을 작성했다. 그 중에서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인 면도기를 어떻게 할지 고민을 했다.

집에서 사용하는 것을 가져가기에는 부담이 되어 막 쓰고 버리거나 분실해도 부담이 없는 일회용 면도기를 가져가자고 생각했다.

인터넷으로 구입할까하다가 배송비를 생각하면 배보다 배꼽이 더 커서 그냥 근처 다이소에 가서 구입하기로 했다.

도루코 3중날 면도기

다이소에 가서 면도기 코너를 보니 수많은 면도기들이 있었다. 나는 여행용으로 하나만 필요하기 때문에 도루코에서 나온 면도기를 선택했다.

도루코 3중날 면도기는 위와 같이 포장되어 판매되고 있었다. 면도기 1개가 들어있었다.

포장지 뒷면에는 면도기의 여러 특징들에 대해 소개하고 있었다. 먼저 면도기 상단에는 아르간 오일이 함유된 윤활밴드가 있어서 피부자극을 줄이고 더욱 부드러운 면도를 도와준다고 되어 있었다.

또한 오픈 카트리지 구조로 면도 후에 이물질이 쉽게 제거되도록 되어 있다고 나와 있었다.

그리고 3중날 면도날이 세밀한 연마로 만들어져서 더욱 편안한 면도를 도와준다고 한다.

마지막으로 면도기 헤드가 얼굴의 굴곡에 따라 회전하므로 더욱 부드럽게 면도를 도와준다고 한다.

가격은 1,000원에 불과했다.

면도기의 구조는 평범했다. 딱 가격에 맞는 수준이었다. 그래도 이 가격에 3중날이라고 하니 기대가 되었다.

여행을 다니며 매일 같이 이 면도날을 사용했는데 솔직히 말해 최고의 퀄리티는 아니었다. 다중날보다는 절삭력이 좀 부족한 것은 사실이었다. 물론 여행 중이라 제대로 신경 쓰지 못해 피부를 제대로 불리지 못한 상태에서 면도를 했기 때문에 완벽하게 비교할 수는 없을 것이다. 그럼에도 평가하자면 이 가격에 맞는 퀄리티라고 보면 된다.

다만 굴곡에 따라 움직이는 헤드와 상단의 윤활밴드 덕분에 피부에 상처없이 원활한 면도를 할 수 있었던 점은 장점이라고 할 수 있다.

관련 문서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