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 후기] 서주 딸기 요거트 아이스트림 – 요플레 + ??? / 칼로리 정보

들어가면서

더운 여름이 다가오고 있다. 더울 때는 역시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더위를 물리치는 게 최고다.

집 근처에 아이스크림 무인 점포가 있어 가끔씩 들러 아이스크림을 구입하곤 한다. 아이스크림 냉장고를 보면 매년 보이는 아이스크림이 있는가 하면, 매년 새롭게 보이는 아이스크림도 있기 마련이다.

이번에도 아이스크림을 고르다 처음 보는 맛있어 뵈는 아이스크림을 발견했다.

그것은 바로 서주 딸기 요거트!!!

딸기를 컨셉으로 한 아이스크림은 늘 있어왔다. 대표적으로 스크류바다. 하지만 서주 딸기 요거트는 딸기와 요거트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기대가 되었다.

서주 딸기 요거트

딸기 요거트 아이스크림은 400원이라는 가격에 판매를 하고 있었다.

영양 정보에는 칼로리가 100kcal라고 표기되어 있었다. 당류는 14g이 함유되어 있었다.

서주 홈페이지에는 요구르트크림 속에 딸기다이스가 함유된 아이스크림이라고 나와 있었다. 딸기 다이스에 대해 검색하니 딸기 다이스는 딸기를 작게 주사위(dice) 모양으로 깍둑 썰기된 것을 말했다. 결국 작은 딸기 알갱이가 들어가 있다는 것이다.

맛이 기대되었다.

개봉기 및 후기

딸기 요거트를 개봉하여 먹어봤다.

딸기 요거트 아이스크림은 위와 같이 생겼다. 처음 맛본 느낌은 딸기 요플레였다. 딸기 요거트는 결국 딸기 요플레였다. 다만 그 맛이 완전히 동일하지는 않았다. 딸기 요거트 아이스크림은 요플레 맛이 나면서도 멘톨처럼 시원한 맛도 느껴졌다.

딸기 다이스라고 불리는 알갱이 맛도 났지만 요플레처럼 씹는 맛이 크게 느껴지지는 않았다. 전체적으로 평가하자면 딸기가 들어간 요거트에 시원한 맛이 느껴지는 아이스크림이었다.

관련 문서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