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휴대용 여행용 500원짜리 물티슈 후기 – 저렴한 가격 + 무난한 퀄리티

들어가면서

약 1주일 간에 여행을 떠나게 되면서 여행 준비물들을 구입하게 되었다. 그 중에서 빠질 수 없는게 바로 물티슈다. 여행을 하다보면 물티슈가 필요할 때가 있다.

아무래도 큰 것보다는 작은 게  휴대하기에 좋기 때문에 크기가 작은 물티슈를 구입하기로 했다.

인터넷으로 구입려면 단품보다는 대량으로 구입하는게 더 저렴하기 때문에 다이소에 가서 적당한 것을 구입하기로 했다.

집 근처 다이소를 찾았다.

500원 짜리 물티슈

다이소에 갔더니 수많은 물티슈가 판매되고 있었다. 요즘은 비데를 위한 물에 녹는 물티슈도 판매되고 있었다.

그중에서 나는 가장 저렴하고 가격도 저렴한 물티슈를 선택했다.

내가 구입한 물티슈는 깨끗한 물티슈라는 이름으로 판매되는 물티슈였다. 가격은 가장 저렴한 500원이었다. 총 20매가 들어있었는데 여행용으로는 딱이었다.

뒷면을 보니 깨끗한 정수물만 사용하여 만들었다고 나와 있었다. 무형광증배백제 사용을 하지 않고 알로에를 함유했다고 나와 있었다.

물티슈를 커버를 열어서 한 장을 꺼내봤다. 은은하게 알로에 향이 났다. 그 외에는 일반적인 물티슈와 동일했다.

크기와 무게가 작아 여행용, 휴대용, 그리고 출장용 등으로 딱 알맞았다. 여행하는 동안 부족함이 없어 만족하면서 사용했다.

관련 문서

0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