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취업지원제도 후기 11] 3회차 구직촉진수당 50만원 입금 후기!!!!!! (국취제 구촉수당)

들어가면서

3회차 구직촉진수당(구촉수당)을 신청한지 1주일이 지났다. 지난 2회차까지 구직촉진수당이 내 계좌로 입금되는데 걸린 시간은 평균 2주일이었다. 구직촉진수당을 신청한 후에 대략 2주일이 지나 내 계좌로 입금된 것이다.

이번 3회차에도 구직촉진수당을 신청한 후에 느긋하게 50만원이 입금되기를 기다렸다. 그런데 이번엔 1주일 만에 50만원이 입금되었다. 세상에서 가장 기다려지는 것이 2가지 있다면 첫 번째는 택배 기사님의 초인종 소리와 입금 알림 메시지가 아닐까 싶다. 이전보다 빠르게 입금된 50만원에 나는 환호성을 질렀다.

물론  그 사이에 나는 4회차 구직활동이 진행 중이라 틈틈이 잡코리아에서 입사 지원을 했다.

입사 지원한 곳에서 좋은 소식이 없는 가운데, 3회차 구직촉진수당 50만원이 입금되었다.

구직촉진수당 50만원 입금

구직촉진수당 50만원이 입금된 날 은행 어플에서 알림 메시지가 떴다. 50만원이 입금됐다는 내용이었다. 바로 공인인증서 로그인을 했다.

위 사진에서 보이는 바와 같이 서울서부지청이란 곳에서 50만원이 입금되어 있었다. 나중에 찾아보니 서울서부지청이란 서울서부고용노동지청의 약자였다.

어김없이 이번에도 구직촉진수당 50만원이 입금되어 있었다.

벌써 국민취업지원제도에 참가한지 3회차가 지났다. 전체의 절반이 지난 것이다. 50만원을 입금 받는 것은 나한테 좋은 일이지만 취업을 해서 월급을 받는 것이 더 좋은 일임은 틀림없다.

관련 문서

“[국민취업지원제도 후기 11] 3회차 구직촉진수당 50만원 입금 후기!!!!!! (국취제 구촉수당)”의 2개의 생각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