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범준, 벚꽃엔딩 연금 규모와 실체 밝히다!!!

장범준, 라디오스타 출연

싱어송라이터 장범준이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했다. 육아에 대한 주제로 이야기가 오고 갔다.

그러던 중 많은 사람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장범준의 노래 <벚꽃엔딩>으로 인한 벚꽃 연금에 대한 질문이 나왔다.

벚꽃엔딩 연금 액수

장범준은 자신의 노래 <벚꽃엔딩>이 빵 터진 후에 첫 해 저작권료가 꽤 많이 들어왔다고 밝혔다. 그러고 나서 장범준을 대출을 받아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집을 구입했다고 한다. 당시 주택 구입 가격이 9억원 정도 되었다고 했다.

대출을 50% 정도 받은 상태에서 세금이 2억 정도가 나오게 되었다고 한다. 결국 6억이 넘는 부채를 지는 상황이었다고 당시를 회고했다. 그러면서 당시 자신이 세무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몰랐던 때였다고 담담하게 밝혔다.더군다나 장범준은 그 집 가격이 오를 줄 모르고 팔아버렸다고 하면서 아쉬움을 나타냈다.

그 후에 장범준은 그 삼성동 자택을 매각하고 또 대출을 받아 회사 건물을 매입했다고 한다. 장범준은 덕분에 대출을 갚기 위해 계속 열심히 일하는 상황이 되었다고 한다.

이 일로 인해 장범준은 세무사에게 세금 관리를 맡겼으며, 현재까지 잘 이어오고 있다고 했다.

또한 장범준은 한 달에 수백만 원 씩 저축을 하면서 자산 관리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사진= 라디오스타 화면 캡쳐

관련 문서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